모바일 쇼핑

  • 저자
  • 역자
  • 발행일
  • 판형
  • 면수
  • ISBN
  • 가격
  • 개리 슈워츠
  • 이은주
  • 2012.10.11
  • 148*210mm
  • 272
  • 9788959891993
  • 14,000
도서 구매하기

책 소개

오늘날 우리는 모바일 기기가 우리 신체의 일부가 되어가는 세상에 살고 있다. 즉석에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과 오락, 소셜 네트워크, 뉴스, 상거래 등의 광범위한 분야에서 우리는 모바일 기기에 의지한다.그렇다면 이 새로운 소비종족의 충동적인 속성을 기업들은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것인가? 저자인 개리 슈워츠는 모바일 시장에서의 매출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할 것을 제안한다. 이 책을 통해 브랜드와 마케터, 소매상들은 다음의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할 수 있다.

목차

서문


1. 초원의 작은 가게

상점이 변하고 있다/ 이동전화 시대가 열리다


2. 모바일 쇼퍼의 역사

벨소리 혁명/ 충동경제/ 아이티 대지진과 m-커머스


3. 모바일 쇼핑의 진행과정

스마트폰 지갑은 맞선과 같다/ 근접형 지갑/ 신속 결제 지갑 : NFC보다 더 근접성이 높은/ 보안 : 뜨거운 감자


4. 모바일 상거래: “아무도 집에 없네.”

모바일 과대망상증/ 2-D 바코드의 신화/ 앱 세계에서는 어디언스가 왕이다/ 빅브라더의 재등장


5. 모바일 상거래: ‘똑! 똑!’

모바일: 그 출발점은 어디인가?/모바일 상점: 더 많은 것이 왜 더 안 좋은 것인가?/

소셜 커머스 = 화폐 발행 허가증


6. 오프라인 상점의 위기

소매 : ‘쌍방향 오프라인’/ 쿠폰의 귀환/ 강력한 모바일 PIN


7. 광고

모바일 마우스


8. 모바일 법칙

약어와 용어 정리


INDEX

저자

개리 슈워츠


저자 개리 슈워츠는 일본에서 처음 저널리스트로 일하기 시작한 개리 슈워츠는 아사히 텔레비전 방송국의 앵커로 일했으며 2002년 리테일 및 브랜드를 위한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인 임팩트 모바일(Impact Mobile)을 설립했다.

모바일 업계의 중추적인 리더로 일하고 있는 개리 슈워츠는 2005년 인터액티브 광고기구인 IAB의 설립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였고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포럼의 북아메리카지역 회장을 맡고 있다.

  • 미래의창 주식회사
  • 대표 : 성의현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62-1 미래의창 빌딩 5, 6층
  • 사업자등록번호: 244-81-01573
    편집부
  • 02-338-6065
    영업·마케팅부
  • 02-338-6094

Copyright © 2021 miraebook . All rights reserved.

닫기